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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문]
스파인의 레이어는 Inspector창에서는 SkeletonAnimation컴포넌트의 'Order In Layer'라는 이름으로 되어있지만, 코드로 바꾸려 하면 다른 컴포넌트를 사용해서 바꾸게 됩니다.
자꾸 까먹어서 적어두는 스파인 레이어 변경 방법!
[본문]
스파인을 하이랄키창에 끌어와서 SkeletonAnimation을 선택하면 아래 그림의 컴포넌트가 붙은 오브젝트가 생깁니다.
여기서 레이어가 SkeletonAnimation에 있기에 코드도 그렇게 바꿔야 한다고 여겨질 수 있지만, 레이어를 바꾸는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.
transform.GetComponent<MeshRenderer>().sortingOrder = 1;
//스파인 오브젝트에 스크립트 붙여주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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