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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문]
이전 게시글에서 파일을 저장하는 각 루트와 차이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,
Application.persistentDataPath 를 처음에 설정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할 경우,
C:\Users\[user name]\AppData\LocalLow\DefaultCompany\[game name]
위와 같은 경로에 저장됩니다.
이번 게시물에서는 저장 경로의 파일 이름을 바꾸는 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.
[본문]
유니티 에디터 왼쪽 위를 보면 Edit 탭이 있습니다.
Edit - Project Settings - Player 순서로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.
여기서 체크한 두 이름을 각각 바꿔주면 원하는 파일명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
다음에 게임의 베타버전을 완성하게 돼서 버전도 다루게 된다면 그에 대해서도 포스팅하겠습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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