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레터박스 생성 : https://geukggom.tistory.com/104
레터박스를 만들고 난 후, 문제점이 하나 생겼는데요, 바로 레터박스 위에 잔상이 남는다는 것입니다.
이런 경우, 코드 한 줄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void OnPreCull() => GL.Clear(true, true, Color.black);
레터박스를 검정색으로 칠해주는 코드입니다.
+ 카메라 영역 내에 잔상이 생길 경우, Camera의 Clear Flage를 Solid Color로 색을 채워주거나, Sky box로 채워주면 됩니다.
반응형
'[Unity] > [Unity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AI의 시야각(FieldOfView) 구현하는 법 (4) | 2021.08.04 |
---|---|
[Unity] 학원에서 배운거 복습 1(feat. CubeGame) (0) | 2021.08.02 |
[Unity] 해상도에 따른 화면 비율 유지(feat. 레터박스(Letter box)) (2) | 2021.07.25 |
[Unity] 마우스 화면 이탈 방지, 마우스 고정 코드(CursorLockMode) (3) | 2021.06.29 |
[Unity] Xml 사용 방법 (feat.암호화/복호화) (0) | 2021.06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