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캐릭터 선택 다음으로 추가할 컨텐츠는 펫입니다.
오징어맛 쿠키의 펫 능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.
앞으로 나가 젤리를 빨아들이고, 먹물 젤리를 내 뱉는다.
일정 시간마다 앞으로 나가 젤리를 빨아들이고, 먹물 젤리를 내 뱉는다.
1. 펫의 움직임
쿠키가 점프할 때 위아래로 쿠키를 따라다닐 수 있게 해줍니다.
쿠키런 오븐브레이크를 플레이해보셨다면 아시겠지만, 펫은 쿠키의 움직임을 완벽히 따라오는게 아닌, 시간차를 살짝 두고 따라옵니다. 이를 Vector2.Lerp를 이용해 구현해보았습니다.
2. 펫의 스킬 구현
'일정 시간마다 앞으로 나가 젤리를 빨아들이고, 먹물 젤리를 내 뱉는다.'
플레이 영상을 확인해보면, 이때 펫이 뱉은 젤리는 자동으로 쿠키에게로 이동합니다.
- 스킬 규칙 -
1. 10초마다 화면 중앙으로 이동해서 스킬 발동
2. 스킬이 발동하는 동안 모든 젤리와 코인을 빨아들임
3. 스킬이 끝날 때 먹물젤리를 뱉음(먹물 젤리는 자성을 띔)
반응형
'[게임 제작기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모작] 15. 쿠키 스킬(거대오징어) (0) | 2022.05.07 |
---|---|
[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모작] 14. 보물 추가 (0) | 2022.05.04 |
[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모작] 12. 쿠키 선택 패널 만들기 (0) | 2022.04.30 |
[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모작] 11. 모작 제작 2차 기획 (0) | 2022.04.29 |
[젤다의전설 꿈꾸는섬 모작] 치킨의 전설 15. 풀을 베면 나오는 폭탄과, 폭탄으로 부수는 벽 (2) | 2021.08.12 |